서울복지타임즈 이재연 기자 | 인천시 남동구는 박종효 구청장이 논현동에 위치한 ‘(주)웰빙헬스팜’을 방문해 기업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일 전했다.
2007년에 설립된 ㈜웰빙헬스팜(대표이사 박진수)은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기업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 주목을 받는 남동산단 대표 기업 중 하나다.
㈜웰빙헬스팜은 화장품 조성물 및 화합물, 제조 방법에 관한 특허 등록으로 화장품 제조기술력을 인증받았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러시아,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수출시장 점유율을 점진적으로 넓혀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약국에 입점해 있는 ‘고운발크림’은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웰빙헬스팜의 대표상품이다.
최근 런칭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인 ‘히어유아’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인 브이라벨 인증을 받아 다양한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업 현장 방문은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기업지원 방안 논의 및 일자리 협약을 진행했다.
또한, 결혼이주여성으로 구성된 ‘남동형 외국인주민 SNS 기자단’이 함께 참여하여 기업 현장 견학 및 제품 체험을 진행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주)웰빙헬스팜을 통해 급변하는 세계 경제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계신 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면서 “언제나 소통하는 자세로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